MEMU
Tour 01.
여차몽돌해수욕장
펜션과의 거리|바로 밑 (도보 1분)

해변 길이는 700m, 폭은 30m로, 거제도 남단 해안에 있다. 1981년 새마을 사업으로 천장산 중허리로 관광도로 공사가 시작되면서 알려지게 되었다. 마을 곳곳이 기암절벽으로 이루어져 거제도 최고의 경관을 자랑한다. 해변은 까만 몽돌과 아담한 포구, 깨끗한 바닷물, 앞바다에 떠 있는 크고 작은 섬들로 경치가 좋다. 영화 《은행나무침대》를 찍은 촬영지이기도 하다. 난류와 한류가 교차하는 곳으로 어종이 풍부하고 바위틈에 많은 물고기들이 서식해 피서객과 관광객뿐 아니라 낚시꾼들로 연중 붐비고있다.

Tour 02.
외도
펜션과의 거리|유람선으로 5분거리

약 4만 5천 여평의 동백숲이 섬 전체를 덮고 있으며 야자수, 선인장 등 아열대 식물이 가득하고 은화엽유카리, 스파리티움, 마호니아 등 희귀식물이 눈길을 끌고있다. 큰 섬과 작은 섬 두개로 이루어져 있으며 해발 84m의 수려한 기암절벽으로 둘러싸여 뛰어난 자연 경관을 자랑하고있다.섬 중간에 자리잡은 '비너스 가든'은 어떤 정원보다 아름답다고 하며, 조각공원과 '천국의 계단'등 어느 곳이던 멋진 풍경을 자랑하고있다.

Tour 03.
해금강
펜션과의 거리|유람선으로 5분거리

거제 해금강이란 이름은 그 모습이 각각 다르고 아름다워서 마치 금강산의 해금강을 연상하게 한다는데에서 유래하였다. '제 2의 해금강' 또는 '거제의 해금강'이라고 부르며, 거제도에서 가장 경치가 좋은 곳이다. 해금강은 두 개의 큰 바위섬이 서로 맞닿아 있으며 원래 이름은 '갈도'이다. 섬의 동남부는 깎아 놓은 듯 한 절벽으로 그 경치가 매우 아름답다.

Tour 04.
장사도
펜션과의 거리|차량으로 5분거리

장사도는 거제도 남단에서 서쪽으로 1km거리에 있다. 해안에는 해식애가 발달한데다가 기후가 온화하여 난대식물이 무성하여 해안 경치는 물론이고 식물 경관이 아름다워 한례해상국립공원의 일부로 지정되었다. 1900년 경 인근 거제에서 정씨가 처음으로 정착하였다고하며, 섬 모양이 뱀의 형태를 닮고 마을에 뱀이 많아 장사도라 지었다고한다. 울창한 동백수림이 자랑이다.

Tour 05.
바람의언덕
펜션과의 거리|차량으로 8분거리

바람의 언덕은 지리적인 영향으로 인하여 해풍이 많은 곳이기에 자생하는 식물들 또한 키가 작은 편이다. 이 곳은 잔디로 이루어진 민둥산이며 수평선까지 드 넓게 바다가 시원스레 바라다 보이는 전망이 좋은 곳 이다. 남부면 해금강마을 가기전 도장포 마을 좌측으로 내려가면 도장포 유람선이있어 외도, 해금강 관광을 할 수 있다.

Tour 06.
신선대
펜션과의 거리|차량으로 8분거리

도장포 마을 우측에 폐교된 초등학교 분교 옆 오솔길로 내려가면 신선대가 나온다. 신선대는 바닷가에 큰 바위가 자리를 틀어잡고 있는 형상인데 그 주변의 해안경관과 더불어 경치가 아름다운 곳이다. 오른쪽 아래로 돌틈이, 함목 해수욕장이 보이고 점점이 떠 있는 섬들과 탁 트인 푸른 바다를 볼 수 있는 곳이다.

Tour 07.
명사해수욕장
펜션과의 거리|차량으로 5분거리

백사장 면적은 약 9,000㎢, 길이는 350m, 폭은 30m로, 모래질이 좋고 바닷물이맑아 명사라는 이름을 갖게 되었다. 적당한 수온과 완만한 수심, 백사장 뒤로 울창하게 우거진 노송, 간조 때면 조개를 캘 수 있는 백사장 등 가족피서지로 적합하다. 1977년 해수욕장으로 처음 개장한 이래 매년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개장한다. 주변에 볼락·감성돔·쥐치 등의 낚시를 즐길 수 있는 대병대도·소병대도가 있고, 유람선을 타면 홍포·여차·해금강(명승 2)·매물도·한산도·비진도를 관광할 수 있으며 충무항이 보인다.

Tour 08.
흑진주몽돌해수욕장
펜션과의 거리|차량으로 15분거리

해변 면적은 3만㎢, 길이는 1.2km, 폭은 50m로, 거제도 남쪽에 있다. 몽돌이 깔린 해변이 해수욕장으로 활용되며 학동몽돌해수욕장·학동해수욕장이라고도 한다. 해안가의 잔돌위를 넘나드는 파도소리가 아름답다하여 우리나라 자연의 소리 100선에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름의 유래는 학이 날아오르는 지형이라 하여 지어졌다. 해안을 따라 3㎞에 걸쳐 천연기념물 제233호인 동백림이 있으며, 세계 최대 규모의 팔색조 번식지로 유명하다.